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주감귤 함유 화장품 에코온의 ‘제이팜 시트러스 퍼펙트 클린 포밍 클렌저’ 대만 홈쇼핑 1,2차 방송 완판 기록(브릿지 경제 2019년 12월 11일 보도자료)
작성자 제이팜시트러스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12 14:54: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4

제주감귤 함유 화장품 에코온의 ‘제이팜 시트러스 퍼펙트 클린 포밍 클렌저’ 대만 홈쇼핑 1,2차 방송 완판 기록

(브릿지 경제 2019년 12월 11일 보도자료)


대만 3대 메이저 홈쇼핑 ‘동삼홈쇼핑’을 시작으로 대만 화장품 시장 진출



제이팜시트러스, 대만 동삼 홈쇼핑 1차 방송(5월 24일), 사진제공 = 에코온


포밍 클렌저‘가 대만의 3대 메이저 홈쇼핑 중 하나인 동삼홈쇼핑에서 5월 24일 첫 론칭 생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한 후, 지난 10월 8일에 방송된 2차 생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대만의 동삼홈쇼핑은 TV홈쇼핑 채널 4개와 e커머스몰을 운영하며 연간 약 6천억원의 취급고를 올리는 대형 홈쇼핑 회사다. TV홈쇼핑 부문에서는 대만 내 1위 사업자로 알려져 있으며, 대만에는 동삼홈쇼핑 외 모모홈쇼핑, 비바홈쇼핑 등 총 3개의 홈쇼핑 사업자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다. 동삼홈쇼핑은 작년 기준 TV홈쇼핑 시장점유율은 약 54%다. 

에코온의 이윤희 대표는 “청정섬 제주를 담은 제이팜시트러스 제품의 대만 첫 홈쇼핑 방송임에도 한류 열풍에 힘입어 생방송 중 전량 매진이라는 기록을 2번 세우는 쾌거를 이뤄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제이팜시트러스 모든 제품들은 제주 감귤추출물과 감귤오일이 20%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이 풍부하고 영양성분이 우수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건강한 피부와 촉촉한 느낌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또한, 제주감귤의 달콤상큼한 향은 심신을 안정시키는 심신 테라피 기능을 하고 있어, 몸과 마음 모두를 기분 좋고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이 있고,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감귤성분은 세정력이 뛰어나면서도 피부의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성분으로 미세먼지로부터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와 피부에 청결한 세정력과 영양분 공급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역할을 한다. 




제이팜시트러스, 대만 동삼 홈쇼핑 2차 방송(10월 8일), 사진제공 = 에코온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제이팜시트러스 퍼펙트 클린 포밍 클렌저’는 고농축의 자연유래 천연 제주감귤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 오일과 폼클렌징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풍성한 저자극 미세 거품이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각질 제거,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기능으로 출시 이래 대만 홈쇼핑 시장에 첫 진출하여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으로 클렌징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대만은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 여성들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메이크업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코온 관계자는 “제이팜시트러스 퍼펙트 클린 포밍 클렌저는 2중세안 기능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으며, 보습효과가 뛰어나 평소 한국 여성들의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호하는 대만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주요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 관계자는 “최근 현지 소비자들이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에 대한 피부 민감성이 증가함에 따라 저자극 간편 클렌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제이팜시트러스 퍼펙트 클린 포밍 클렌저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처방 제품으로 대만 페이셜 클렌징 시장을 이끌어 나갈 제품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온은 이번 대만 홈쇼핑 완판을 시작으로 ‘제이팜시트러스 헤어&바디 헬스케어’ 제품 등을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K-뷰티 트렌드를 전파하며 대만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성규 기자 newsmarketing@daum.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